Support

본문 시작

고객지원

구축 후 원활한 사이트 관리를 위해 지속적으로 고객과 협의 합니다.
빠르고 정확한 프로세스로 사이트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고객지원센터운영

고객지원센터는 각 분야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최적의 인원 배치로 고객과의 간극 없는 원활한 소통을 보장합니다.

프로젝트 진행중 사용했던 고객 전용 게시판(PMS), 구축 후 수정사항 반영을 위한
Support (SMS)게시판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.

운영시간: 월~금요일 09:00 ~ 18:00 (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)

고객지원정책
고객지원의 일처리는 이렇게 합니다. 고객지원시스템 바로가기
  • 01.

    전화로 접수를 하게 되면 처리시간이 게시판 등록 건의 후 순위로 밀리게 됩니다.

  • 02.

    고객응대 창구의 통합을 위하여 전화로 설명하시기 보단 정리하여 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라며 필요하면 담당자가 연락 드리겠습니다.

  • 03.

    원활한 유지보수를 위하여 관리자에 있는 기능 등에 대해서는 직접 처리를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• 04.

    응급 사항을 제외하고 오후 5시 이후에는 처리가 익일로 넘어가니 5시 이전에 등록 바랍니다.

  • 05.

    유지보수 사항은 건건이 올리지 마시고 하루 차를 정리하여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문의하기
디큐는 고객지원 이외에
프로젝트 문의, 서비스&컨설팅에 대해서도
고객님들의 문의에 응대하고 있습니다.
해당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면 검토 후
빠른 시일 내에 최상의 답변으로 만족을 드리겠습니다.
프로젝트 의뢰

유재호 이사
Tel : 033-241-9310 (내선 9331)
Email : vip@idq.co.kr

서비스&컨설팅

고객지원팀
Tel : 033-241-9310 (통화연결시 1번)
Email : support@idq.co.kr

푸터 시작

서울 : Tel. 02-515-1982 /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10길 6 서울숲비즈포레 1205호

본사 : Tel. 033-241-9310 Fax 033-241-9312 / 강원도 춘천시 퇴계로 62 디큐프라임 빌딩

COPY RIGHT © 2018 BY DQ CO,LTD. All Rights reserved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