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pport
고객지원
구축 후 원활한 사이트 관리를 위해 지속적으로 고객과 협의 합니다.빠르고 정확한 프로세스로 사이트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고객지원센터운영
고객지원센터는 각 분야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최적의 인원 배치로 고객과의 간극 없는 원활한 소통을 보장합니다.
프로젝트 진행중 사용했던 고객 전용 게시판(PMS), 구축 후 수정사항 반영을 위한
Support (SMS)게시판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.
운영시간: 월~금요일 09:00 ~ 18:00 (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)
-
01.
전화로 접수를 하게 되면 처리시간이 게시판 등록 건의 후 순위로 밀리게 됩니다.
-
02.
고객응대 창구의 통합을 위하여 전화로 설명하시기 보단 정리하여 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라며 필요하면 담당자가 연락 드리겠습니다.
-
03.
원활한 유지보수를 위하여 관리자에 있는 기능 등에 대해서는 직접 처리를 부탁드리겠습니다.
-
04.
응급 사항을 제외하고 오후 5시 이후에는 처리가 익일로 넘어가니 5시 이전에 등록 바랍니다.
-
05.
유지보수 사항은 건건이 올리지 마시고 하루 차를 정리하여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문의하기
디큐는 고객지원 이외에프로젝트 문의, 서비스&컨설팅에 대해서도
고객님들의 문의에 응대하고 있습니다. 해당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면 검토 후
빠른 시일 내에 최상의 답변으로 만족을 드리겠습니다.
프로젝트 의뢰
유재호 이사
Tel : 033-241-9310 (내선 9331)
Email : vip@idq.co.kr
서비스&컨설팅
고객지원팀
Tel : 033-241-9310 (통화연결시 1번)
Email : support@idq.co.kr